이탈리아 감독 = 더 나은 결과?
빈센초 몬테엘라 감독은 1954년 월드컵에서 동료 이탈리아 출신 산드로 푸포 감독이 튀르키예를 이끈 이후 터키 출신이 아닌 감독으로는 처음으로 메이저 대회에서 대표팀을 지휘하게 됩니다. 전 AC 밀란, 피오렌티나, 세비야 감독은 2008년 준결승전 출전이 최고 성적인 가운데 독일에서 대표팀을 멀리 이끌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.
하지만 최근 판에서 튀르키예에게 행복한 경쟁은 아니었습니다. 지난 7번의 유럽 챔피언십 경기 중 6번의 경기에서 패하며 대회 마지막 12경기에서 단 한 번의 클린시트를 기록했습니다.
빈센초 몬텔라는 크레센트-스타즈 감독을 맡아 성공적인 첫 4경기를 치렀고, 3승 1무를 거두며 독일을 상대로 3-2로 놀라운 친선전 승리를 거두며 통치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로 꼽혔습니다.
몬테엘라는 4-2-3-1 포메이션과 4-1-4-1 포메이션을 번갈아 가며 공격 포지션에 투입할 수 있는 다양한 플레이어를 최대한 활용합니다. 온라인 베팅을 하는 경우, 그룹에서 2위를 차지하여 녹아웃 단계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합니다.
튀르키예가 F조에서 승리하면 16강에서 A, B, C조에서 3위를 차지한 팀과 맞붙게 됩니다. 첫 번째 결선 토너먼트 승리로 네덜란드와의 8강 경기를 치를 수 있게 됩니다.
유로 영광을 위한 재능을 갖춘 튀르키예
인터밀란, 레알 마드리드, 도르트문트, 아약스, 벤피카, 터키 슈퍼리그 최고의 팀 출신 선수들을 자랑하는 이 다년생 다크호스는 문제를 일으킬 만한 재능이 풍부합니다.
하칸 칼하노글루는 인터와 두 명의 코파 이탈리아에서 세리에 A 우승을 차지했으며, 맨체스터 시티와의 2022-23 결승전에서 패한 팀의 일원이기도 합니다. 칼하노글루는 미드필드에서 경기를 운영하며 앞으로 나아가 골을 터뜨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.
그는 예선에서 47개로 튀르키예 선수 중 가장 많은 오픈 플레이 슈팅 시퀀스에 참여했습니다. 그가 기록한 시퀀스는 5.43개의 예상 득점을 기록했으며, 이는 팀 동료 중 가장 많은 득점이기도 합니다.
갈라타사라이의 무하메드 악투르코글루는 이번 시즌 팀의 터키 우승을 위한 성공적인 노력에서 12골을 넣었고 예선전에서 몇 골을 넣었습니다. 레알 마드리드의 아르다 굴러는 최고 수준의 경험이 부족하지만 이번 대회에서 이름을 알릴 수 있었습니다.
오르쿤 코쿠는 팀을 보완하는 좋은 선수입니다. 지난 유로 대회에서는 터키 대표팀에서 단 한 경기만 뛰었지만 이번에는 그의 역할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. 이번 시즌 베네피카에서 코쿠는 팀에서 세 번째로 많은 7골을 기록 중입니다.
케넌 일디즈는 오른발 공격형 미드필더로 하프 턴에서 공을 잘 받아내는 능력이 뛰어나며, 이는 고급 플레이메이커에게 매우 중요한 기술입니다. 그는 전통적인 윙어만큼 페이스가 빠르지는 않지만, 젊은 선수는 가속력이 뛰어나 선수를 이기고 강력하게 전진할 수 있습니다.
빈센초 몬텔라가 우려하는 한 가지 영역은 골 득점 부족입니다. 예선 단계에서 14개를 기록했는데, 단 두 명의 선수만이 두 개 이상의 스트라이크를 기록했습니다.
최근 축구 배당률에 따르면, 튀르키예가 +400으로 F조에서 두 번째로 우승할 확률이 높으며, +400으로 최하위를 기록할 확률이 높습니다.For More Details: 먹튀검증